강남제비스코·강남화성, 사회공헌활동 강화
강남제비스코·강남화성, 사회공헌활동 강화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9.1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항바이러스 페인트 공사

친환경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 사회 환원 활동
칠곡장애인종합복지관 김영식 관장(좌측 세번째)과 강남제비스코 김재수 이사(좌측 네번째).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강남제비스코와 강남화성은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센터에 푸른솔 항바이러스 페인트 공사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칠곡군 장애인들의 사회 참여를 돕고 자립생활 증진 및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관으로 이번 항바이러스 페인트 시공 지원을 통해 장애인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됐다.

강남그룹의 친환경 캠페인은 계열회사인 강남제비스코와 강남화성의 친환경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으로 지난 6월 구리시장애인근로복지공단의 쿨루프 차열 방수 페인트 공사 지원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진행됐다.

강남그룹 관계자는 “지난 5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푸른솔 항바이러스 페인트는 업계에서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항바이러스 페인트 시공을 통해 칠곡군장애인복지관의 장애인들을 위한 근무환경을 새롭게 조성하는데 작은 보탬이 돼 뜻 깊게 생각한다” 라며 “강남그룹은 앞으로도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의 친환경 제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더불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한 ESG 경영활동을 꾸준히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