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예비부부 대상 알뜰 혼수 장만 이벤트 실시
씰리침대, 예비부부 대상 알뜰 혼수 장만 이벤트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8.1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부터 22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 대상 진행
◇씰리침대 X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제휴 이벤트 페이지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롯데웨딩과 제휴해 예비부부들을 위한 알뜰 혼수 장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는 13일부터 22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코로나19로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부부를 응원하는 취지에서 ▲스페셜 퀴즈 이벤트 ▲더블 마일리지 적립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등 최대한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온라인에서는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을 기념하는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웨딩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씰리침대 신제품에 관한 퀴즈를 확인하고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본인이 방문한 롯데백화점 씰리침대 매장 이름과 간략한 방문 후기를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올 2월 출시된 씰리침대 140주년 기념 프리미엄 매트리스 ‘씰리 No.140(Sealy No.140)’(1명), 구스 베개(5명), 호텔식 코튼 베개(3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주어진다. 퀴즈 이벤트는 13일부터 2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전국 롯데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은 웨딩 마일리지를 2배 적립 받을 수 있다. 더블 마일리지 적립 행사는 ▲8월 13일~16일 ▲8월 20일~22일 단 7일간 실시되며 타 사은 행사와 중복 참여할 수 없다.

씰리침대는 이와 함께 창립 140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호텔식 침구 세트, 호텔식 순면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방수커버 등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게 결혼을 준비하고 있을 예비부부들에게 창립 140주년을 기념한 실속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