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제작지원 및 특별전 진행
에몬스가구,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제작지원 및 특별전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8.1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실·침실 등 주요 공간에 에몬스가구 연출
◇ 에몬스는 tvN 월화드라마‘너는 나의 봄’에 제작 지원 및 제품 협찬을 진행했다. 강다정(서현진 분) 루프탑 하우스 공간에 에몬스가구 제품이 연출.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에몬스(대표이사 회장 김경수)가 서현진, 김동욱 주연의 감성적 어른 동화, 힐링 로맨스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제작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극중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강다정(서현진 분)의 루프탑하우스에 제품을 협찬했다.

조형미가 느껴지는 특특한 인테리어 구조에 에몬스가구의 뉴트럴 컬러 제품인 루치아노 소파, 아델 침대, 헬렌20 식탁 등을 통해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다운 도회적인 분위기와 동시에 편안하고 코지한 무드를 연출했다.

강다정(서현진 분)의 거실에 꾸며진 루치아노 소파는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3인, 4인, 코너형, 카우치형의 형태와 네이비, 그레이, 누드, 라이트그레이, 블루 등 5가지 컬러는 물론 소파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침실에는 풍성한 볼륨감과 각도조절의 헤드레스트 기능이 접목된 아델침대와 주방에는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3가지 패턴의 상판과 다크그레이, 라이트그레이, 골드, 오크 4가지 컬러의 체대를 조합해 원하는 식탁으로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인 헬렌20 식탁을 함께 매치해 모던한 리빙공간을 완성했다.

상대역 주영도(김동욱)의 집안 공간 및 병원 공간에도 시에스타 식탁, 제이드 거실장, 허밍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등 에몬스가구 제품을 연출했다.

에몬스는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다양한 공간에 제품이 연출되면서 드라마 속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져, 이를 기념해 협찬된 가구를 이달 말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