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라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17일 청약개시
(주)한라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17일 청약개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1.08.0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누구나 청약통장 6개월 이상 가입 시 1순위 청약 가능

천안의 생활 인프라·아산의 미래 가치 품은 프리미엄 라이프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투시도. (사진제공 : ㈜코리아신탁)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투시도. (사진제공 : ㈜코리아신탁)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가 오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 일정에 돌입한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는 세대주나 주택수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거주지역과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및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충족 시 1순위 청약할 수 있다.

오는 17,18일 이틀간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20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며 정당계약은 9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이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는 지하 2층~지상 27층 11개동 규모로 ▲54㎡(이하 전용면적) 244세대 ▲65㎡ 351세대 ▲75㎡ 151세대 ▲84㎡ 252세대 등 총 998세대가 모두 84㎡이하로 구성된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 밸리'는 최고 27층의 고층으로 조성된 단지로 뛰어난 조망을 자랑한다. 여기에 하천 조망과 탁 트인 도심 외곽 자연을 바라보는 개방감이 확보된다. 세배별 전용면적 비율이 높고 발코니 서비스 면적은 전국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전용 54㎡를 제외한 4-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하천과 녹지에 인접한 쾌적한 단지 환경도 주목받는 요소다.

단지의 소재지는 아산이지만 생활 권역은 인프라가 풍부한 천안이다. 아산의 미래가치와 천안의 교육·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인근에 조성된 스마트밸리의 스마트시티 등을 합하면 약 7천여세대의 매머드 주거타운이 들어서게 된다.

천안의 대규모 신흥 주거단지인 스마일시티와 천(川)을 사이로 코스트코 천안점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천안시청,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종합운동장이 들어서 있는 천안 불당지구와 인접해 있다.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고속철도 천안아산역, 경부선·호남선 천안역,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천안고속터널 등 대중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며, 경부고속도로 천안IC도 인근에 있어 차량을 통한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전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또한 국도, 지방도 등 도로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천안일반산업단지 등 인근의 천안 소재 산업단지와 아산디스플레이시티1·2 등 아산 소재 산업단지로의 출퇴근도 용이해 직주 근접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당진천안간고속도로도 예정돼 있어 현대자동차 아산 공장은 물론 현대제철, 동부제강 등 당진 소재 산업단지와 평택항까지도 접근성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는 (주)청암에이엔씨가 위탁하고 코리아신탁이 시행, (주)한라가 시공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