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시공전문가 서비스 강화
집닥, 시공전문가 서비스 강화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8.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공전문가 공사 건수·상담 건수 제공
집닥은 시공전문가 서비스를 강화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김성익)이 인테리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에 인테리어 업체 선택에 있어 관련 데이터가 부족하고 정보 검색 방식이 복잡한 점을 개선하고자 진행됐다.

시공전문가 페이지에는 시공 업체별로 보유하고 있는 자격 정보를 뱃지 형태로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해당 기능을 통해 실내 건축 면허·3D 도면·안심 예치제·보증 보험·카드결제·쇼룸·정부지원 사업 지원 여부가 한눈에 확인 가능하며, 해당 정보를 기반으로 더 적합한 인테리어 업체를 선택해 견적 상담을 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갖췄다.

또한, 집닥을 통해 누적된 공사 건수, 최근 견적 상담 건수 등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업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브랜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브랜드 스토리는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의 여정과 집닥이 제공하는 가치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핵심 공사 자재 정보 기능을 추가해 고객이 공사에 사용된 자재, 시공 방법들을 확인하고 더 정확한 견적 상담 및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