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2021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大賞]승윤종합건설(주)
[제16회 2021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大賞]승윤종합건설(주)
  • 국토일보
  • 승인 2021.07.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대상] 승윤종합건설(주) 

대한민국 주택시장 선도… 주택건설 선진화 앞장

‘노블리안’·‘노블리안 시티’ 브랜드 인지도 제고… 주거문화 선도
아파트․오피스텔․주상복합․지식산업센터․주거정비사업 등 ‘종횡무진’

이 양 섭 회장
이 양 섭 회장

승윤종합건설(주)(회장 이양섭)이 ‘제16회 2021 대한민국 건설환경기술大賞’에서 종합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주택건설 명가로 우뚝 선 승윤종합건설은 주택건설업과 건축공사업, 토목부대공사업 등을 수행하는 종합건설기업으로, 건설산업 선진화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국내 주택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도전과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승윤종합건설은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멋스러움을 실현하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승윤종합건설은 서울 우이동(쌍문동) 솔밭공원 승윤 노블리안 아파트와 의정부시의 승윤 노블리안 시티(주거용 오피스텔)사업을 추진해 성공적인 분양을 달성했으며, 주택건설공급 총 5,000세대를 시공·공급함으로써 서민주택 안정과 주택건설 활성화 및 견실한 시공 등 주택산업 발전에 기여했다.

또한 승윤종합건설은 김포대 본관, 잠원동 잠전초등학교 증축공사, 구로동 우진체리쉬 주상복합아파트 신축공사, 평택 서정 라페온빌, 제주 여성테마파크, 그리스도 대학교 등을 건축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경기도 하남 신장동 업무시설 신축공사, 오건아파트 주택재건축 신축공사, 해바라기 연립주택 재건축 신축공사 등을 수행한 것을 비롯 승윤노블리안시티II 신축공사, 금호아파트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수행을 이어가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승윤종합건설은 지난해 코로나19 어려움 속에서도 신성연립소규모재건축사업 신축공사 및 강서구 아파트 신축사업, 김포 한강 지식산업센터 신축공사, 양주 옥정지구 지식산업센터 신축공사 등을 수행하며 시장 확대를 이어갔다.

성장가도를 달리는 승윤종합건설은 내실 다지기에도 힘쓰고 있다. ‘투명한 경영을 하는 깨끗한 회사’, ‘인재를 중시하는 회사’, ‘고객과 함께하는 회사’,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회사’ 등 4대 원칙을 경영이념으로 실천하며 선진 주택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있다.

우선 임직원의 자발적 윤리경영 강화를 통해 기업경영 투명성 제고 및 책임성을 확립시켰을 뿐만아니라 정직하고 깨끗한 경영으로 고객과 사회에 신뢰를 받고 있고 있다. 열린 경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도 남다른 정성을 쏟고 있다.

또한 창의력과 도전정신을 가지고, 변화를 주도하며 가치 창출에 매진하고 있는 승윤종합건설은 인재 육성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미래가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뒤에서 버팀목이 돼주고 있다.

아울러 승윤건설은 고객만족에 최고의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 ‘고객이 있기에 회사가 존재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항상 고객과 밀접한 유대관계를 유지하며 고객이 만족하고 믿을 수 있는 회사 만들기에 힘을 쏟고 있다.

승윤종합건설 최고의 경쟁력은 ‘최고의 품질’이 가장 큰 핵심이다. 과감한 기술투자와 완벽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창출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한 보장하고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에 역량을 모으고 있다.

윤리강령 역시 확고하다. 원리원칙을 준수하는 ‘신뢰의 기업’으로도 잘 알려진 승윤종합건설은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환경과 인간이 조화된 미래구현’을 기업이념으로 삼고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 실천을 실행 중이다.

특히 고객이 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에 대한 의무와 책임을 다하고 있는 승윤종합건설은 임직원들이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자율적이고 적극적이며 회사의 규정과 제도를 완벽히 숙지하고 준수하는데 역량을 모으고 있다.

또한 협력업체와의 거래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절차를 구축하고, 정당한 요구와 의견을 수용하고 존중하며 상생 기틀을 확대하고 있다. 이와함께 승윤종합건설은 효율적 운영을 통해 건실하게 성장하고 사회 발전과 복리증진에도 앞장, 자원 낭비를 줄이는 등 환경보전과 개선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 국내 거주문화 역시 특성화되고 다양화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욕구 또한 빠른 변화를 강조하고 있다. 이에 맞춰 승윤종합건설은 창사 이래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생각으로 현실에 안주하는 평범함 보다,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시장 능동대응에 앞장서 왔다.

이양섭 회장은 “승윤종합건설은 시장선도를 해 나가겠다는 도전과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무한경쟁의 새로운 시장수요 창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젊은 생각을 가진 기업”이라며 “건설에 있어 양보할 수 없는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멋스러움이 승윤건설이 추구하는 가치로, 이러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발전에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