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 새 기업광고 론칭
리바트, 새 기업광고 론칭
  • 김미현 기자
  • 승인 2012.03.2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트, 가구를 바로잡다’ 슬로건 내걸고 친환경·퀄리티 강조

종합 리빙컬처 브랜드인 리바트(대표 경규한)는 ‘리바트, 가구를 바로잡다’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신규 기업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리바트의 기업 광고 캠페인은 총 2편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가구의 퀄리티를 강조한 광고다.

이사를 갈 때도 가구는 가져간다는 한국 소비자의 가구이용 행태를 반영해 집보다 오래 사용하는 가구의 품질을 위해 리바트는 8만 번의 내구성 테스트도 마다하지 않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두 번째는 가구의 친환경을 강조한 광고로 아이들이 집에서 숨바꼭질을 할 때 주로 옷장에 숨을 정도로 가구는 생활과 건강에 밀접하게 연관돼 있어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도료를 직접 만든다는 것을 강조했다.

한편 리바트는 새 광고와 함께 3월 26일부터 4월 26일까지 온라인에서 ‘CF홍보왕이벤트’를 진행, 리바트 이즈마인 장롱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