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신불당 최중심 하이엔드 주거공간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 오피스텔 내달 공급
천안 신불당 최중심 하이엔드 주거공간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 오피스텔 내달 공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6.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 투시도.

다시오기 힘든 천안 신불당 최중심에 브랜드 오피스텔이 공급될 예정으로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성건설은 내달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일대에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6~84㎡, 총 637실 규모다. 상세 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 26㎡ 65실 △전용 27㎡ 39실 △전용 28㎡ 182실 △전용 36㎡ 104실 △전용 59㎡ 221실 △전용 84㎡ 26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 단지는 천안 시청 바로 건너편으로 천안 ‘신불당’의 최중심 입지를 자랑한다.

천안시청과 천안 종합운동장을 마주하는 행정중심지구로 생활에 필요한 쇼핑, 문화, 교통 인프라가 우수하다. 갤러리아,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시설이 가깝다.

CGV, 롯데 시네마 등 문화 시설도 인근에 있고, 천안종합운동장, 수영장, 볼링장, 체육공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불무초등학교, 불무중학교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어 아이들의 빠르고 안전한 학교통학이 가능하다.

3km 이내에 KTX, SRT 천안아산역이 있으며, 1호선 아산역,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천안평택 고속도로(23년 개통), 아산청주 고속도로(22년 개통 예정) 등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추후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특히 1,2인 소형가구가 급증하고 있어 신혼부부, 삼성천안캠퍼스 등 주변 직장인 및 연구시설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소형주거공간 수요가 몰릴 것으로 보여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는 더욱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대 내에는 오피스텔 마감재가 아닌 아파트 마감재를 적용해 방음 등을 해결하고 젊은층을 겨냥한 하이엔드라는 이름에 걸맞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부동산 규제로 인한 풍선효과로 ‘오피스텔’이 주거 및 투자의 새로운 대체 상품으로 인기가 높은 상황이다.

천안시는 신혼부부 수가 높아 내 집 마련의 꿈을 가지고 있는 신혼부부에게 부담과 규제가 적은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는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재당첨 제한 및 거주지 제한, 주택 수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 분양 관계자는 “내달 분양 예정인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는 신불당에는 이런 입지가 더 이상 나오기 어려울 정도로 행정, 문화, 교통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원스톱 생활권을 갖춘 입지를 자랑한다”라며 “특히 오피스텔 637실로 대단지 효과도 기대되며, 인근에 선호도 높은 한성필하우스 브랜드도 인기 요소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