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미드솜마르 여름 세일’ 진행
이케아 코리아, ‘미드솜마르 여름 세일’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6.14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7일부터 7월 6일까지 600여개 제품 대상
이케아 코리아 ‘미드솜마르 여름 세일’ 진행 포스터.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 대표 여름 축제인 미드솜마르(Midsommar)를 맞아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여름 세일을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

미드솜마르는 ‘일년 중 해가 가장 긴 날’을 즐기기 위해 매년 6월 진행되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전통 축제다. 겨울이 길고 여름이 짧은 스웨덴에서는 이날을 기념해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전통음식과 음악, 춤을 즐긴다.

이케아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스웨덴 문화를 널리 알리고 함께 축제를 즐기고자 미드솜마르 세일과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매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6월 17일부터 7월 6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세일은 이케아 코리아 전 오프라인 고객접점(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플래닝 스튜디오, 이케아 랩)과 온라인 스토어 에서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가 지속되는 가운데 여름을 맞아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집에서의 생활을 위한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 위주로 준비됐으며 총 600여개 제품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몸을 아늑하게 감싸주는 그뢴리드(GRÖNLID) 소파 ▲클래식한 디자인과 뛰어난 수납력이 돋보이는 레르베리(LERBERG) 선반 ▲몸을 균형 있게 지지해 편안한 숙면을 선사하는 말포르스(MALFORS) 폼매트리스 등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이 포함됐다. 집안 분위기에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텍스타일 소품과 침구, 주방용품 등도 준비됐다.

또한 6월 25일부터 27일 3일간 이케아 코리아의 지속가능성 체험 팝업 ‘이케아 랩’에서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미드솜마르를 기념하는 파티도 진행된다. 꽃으로 꾸며진 대형 포토월과 폴이 마련되며, 미드솜마르를 상징하는 화관 만들기, 스웨덴 전통 낚시 놀이 피스크담 등을 즐길 수 있고, 인스타그램에 미드솜마르 파티 사진과 해시태그(#IKEA#미드솜마르파티)를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니콜라스 욘슨 (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올 여름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집을 보다 쾌적하고 행복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더 낮은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케아를 통해 색다른 스웨덴 문화를 경험하며 보다 즐거운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