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수혜 누리는 첫 오피스텔 ‘고덕 센트럴 수아주’ 모델하우스 7일 오픈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수혜 누리는 첫 오피스텔 ‘고덕 센트럴 수아주’ 모델하우스 7일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5.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 조감도.

‘고덕 센트럴 수아주’가 오늘(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을 시작한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여염리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8층 오피스텔 전용 25~62㎡, 총 140실로 구성된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는 고덕신도시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어 풍부한 수요가 기대된다.

해당 시설은 중심 메인도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양호하고, 중심상업지역이 가까워 상권 간 연계에 따른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단지 조성이 완료되면 상업지역 일대를 아우르는 랜드마크로 자리할 전망이다.

-고덕국제신도시 중심상업지구 위치…BRT∙SRT 등 대중교통 이용 편리

‘고덕 센트럴 수아주’는 뛰어난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인근에 수도권 1호선 서정리역과 SRT∙수도권 1호선이 정차하는 지제역이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은 물론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서정리역과 지제역을 연결하는 수원발 KTX 직결사업도 추진되고 있어 철도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고덕국제신도시를 순환하는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도 가까워 주변 주요지역 이동도 수월하다. 이외에도 평택~제천간 고속도로를 이용해 서해안 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어 도로망도 뛰어나다.

-1km 이내 최대 규모 삼성전자 반도체 산업단지, 배후수요 풍부

'고덕 센트럴 수아주'는 직선거리 1km 이내 세계 최대 규모 반도체 생산라인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도 갖췄다.

삼성전자는 1,2공장을 준공했으며, 3공장은 올해 내 준공 예정이다. 4~6공장도 설립될 예정이다. 이에 인근 종사자들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배후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대기업 산업단지가 자리한 지역은 고소득층 근로자들이 다수 포진돼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들은 소득수준이 높은 만큼 구매력도 높아 부동산 시장이 활발해지는 경우가 많다.

산업단지 인근 단지들은 근로자들 중심의 실거주자가 많을 뿐만 아니라 배후 수요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단지 가까이 고덕수변공원, 함박산 근린공원 등이 있어 주거환경도 쾌적하며 1km 이내에 예술의 전당과 박물관, 도서관 용지가 있어 향후 개발이 완료되면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입주 고객의 최적의 주거, 휴식 여건 마련을 위해 다양한 특화 설계도 선보일 계획으로 눈길을 모은다.

트렌디한 문화공간으로 1, 2, 3층 상업시설이 들어가 오피스텔과 복합몰의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옥상정원으로 쾌적하고 건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편 시공은 은일종합건설이 맡았으며 ‘고덕 센트럴 수아주’ 모델하우스는 고덕중앙로 에이스 퍼스트고덕 512호에 위치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동반 1인 가능) 후 내방 가능하다. 방문 예약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