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고객 대상 철도안전 캠페인 전개
SR, 고객 대상 철도안전 캠페인 전개
  • 선병규 기자
  • 승인 2021.04.28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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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일보 선병규 기자]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4월 철도안전의 달을 맞아 27일 수서역에서 고객들에게 열차 이용 안전수칙을 알리는 안전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SR은 현대해상과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역사와 열차를 이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4대 안전수칙을 선정하고, 알림판과 대형 전광판 등을 통해 홍보에 나섰다.

SR은 SRT 열차이용 안전수칙으로 △역사 내 넘어짐 방지를 위한 ‘에스컬레이터 이용 시 걷거나 뛰지 않고 손잡이 이용하기’ △열차 내 물건낙하 사고 예방을 위한 ‘선반 위 물건을 싣고 내릴 때 떨어지지 않게 주의하기’ △열차 승하차 및 이동 시 주의를 요하는 ‘열차를 타고 내릴 때 넘어지지 않게 승강발판 확인하기’ △‘열차 또는 역사 내 걸어갈 때 스마트폰 사용하지 않기’를 선정했다.

 최덕율 SR 영업본부장은 “이번 안전 캠페인을 통해 역·열차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사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SR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열차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SR은 4월 철도교통안전의 달을 맞아 27일(화) 수서역에서 고객들에게 열차 이용 안전수칙 캠페인을 전개했다.
SR은 4월 철도교통안전의 달을 맞아 27일(화) 수서역에서 고객들에게 열차 이용 안전수칙 캠페인을 전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