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업계 최초 황성주박사의 '국산콩 두유샘플러' 론칭
㈜이롬, 업계 최초 황성주박사의 '국산콩 두유샘플러' 론칭
  • 선병규 기자
  • 승인 2021.04.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은콩 단호박 ▲호두와 아몬드 ▲검은콩 고구마 ▲검은콩 고칼슘 4종 1세트 패키지 출시

[국토일보 선병규 기자] 친환경 국산콩 두유시장을 선도하는 라이프케어 컴퍼니 (주)이롬이 신제품 '국산콩 두유샘플러'를 업계 최초로 론칭, 소비자 관심을 끌고 있다.

(주)이롬은 1999년에 서울대 출신 황성주 의학박사가 설립한 건강식품 전문 기업으로, 두유와 생식, 건강 음료를 비롯해 체질 개선, 체력 증진,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개발, 출시해오고 있다.

황성주 박사의 국산콩 두유 샘플러는 4종의 두유를 고객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1세트로 구성한 업계 최초의 제품이다.

이롬은 그동안 기존의 두유 업계에서는 시도하지 않았던 두유 샘플러로 다양한 연령 층의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국산콩 100% 만들어진 황성주박사의 국산콩 두유샘플러는 두유 4종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콤비네이션 패키지다.

두유샘플러 1세트에는 ▲검은콩 단호박 ▲호두와 아몬드 ▲검은콩 고구마 ▲검은콩 고칼슘 4종의 황성주 두유 제품이 4팩(각 190ml)씩 총 16팩으로 구성돼 있다.

검은콩 단호박은 국산 검은콩 두유에 국내산 단호박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베타카로틴 함유량이 높은 단호박의 건강한 영양을 90kcal로 가볍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호두와 아몬드 두유는 국산콩 100%에 호두와 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를 추가해 고소한 맛이 특징인 두유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양만점 두유다.

또 검은콩 고구마 두유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와 검은콩 두유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달콤하게 섭취할 수 있다.

검은콩 고칼슘 두유는 기존 칼슘 대비 체내 흡수율이 높은 식물성 해조칼슘이 200mg가 함유돼 있어, 하루 성인 기준 칼슘 권장량의 29%를 섭취 가능하다.

이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롬몰은 국산콩 두유샘플러 런칭을 기념해 '단호고고 이벤트'를 4월 중 오픈, 자세한 내용은 이롬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롬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는 중이다.

이롬수익금 10%를 사회에 환원하는 이로미 나눔 활동과 NGO (주)국제사랑의봉사단, 두유 기부 등 기업의 윤리경영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쓰고 있는 등 착한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새롭게 론칭하는 이롬 황성주 박사의 국산콩 두유 샘플러
새롭게 론칭하는 이롬 황성주 박사의 국산콩 두유 샘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