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종합기술, 홈페이지 리뉴얼… 고객소통 강화한다
한국종합기술, 홈페이지 리뉴얼… 고객소통 강화한다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1.03.2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정기주주총회 맞춰 오픈… 반응형 홈페이지 구축 ‘강점’

국내외 각 분야별 수행실적 확인 편리성 제공
주식 관련 다양한 정보도 확인 등 소통강화 ‘강점’

한국종합기술이 홈페이지를 리뉴얼, 26일 오픈했다. 사진은 한국종합기술 홈페이지 초기화면.
한국종합기술이 홈페이지를 리뉴얼, 26일 오픈했다. 사진은 한국종합기술 홈페이지 초기화면.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대한민국 국토건설의 역사와 함께한 건설엔지니어링 대표기업 한국종합기술(대표 이상민)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3월 26일 정기주주총회에 맞춰 오픈했다.

한국종합기술은 최신 홈페이지 트렌드에 부합, 홈페이지를 심플화하고 접근의 편리성을 강화하는 등 기기 이용의 다양성을 목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용자들의 요구가 가장 많은 회사 수행실적 확인의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젝트 필터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반응형 홈페이지로 구성했다.

한국종합기술은 코스피 상장기업으로 주주친화 정책 일환으로 IR관련, 전용 웹페이지를 구축해 홈페이지에 연동시켜 주식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한곳에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IR전용페이지는 모바일에 웹으로도 제공, 홈페이지를 거치지 않고 모바일에서 바로 접속도 가능할 뿐만아니라 채용 전용코너도 구축해 채용절차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할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 한 것 또한 특징이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총괄한 조성복 IPR팀장은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한국종합기술이 그동안 국내외에서 수행한 각 분야별 주요 사업실적을 다양한 검색조건을 가지고 이용자가 직접 검색,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일방적 정보제공에 그치고 있는 홈페이지의 한계를 벗어나 방문객들과 소통을 강화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