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공단 임규영 부울경 본부장, 탈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동참
환경공단 임규영 부울경 본부장, 탈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동참
  • 선병규 기자
  • 승인 2021.02.2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일보 선병규 기자]  한국환경공단 임규영 부산울산경남환경본부장은 환경부가 주관하는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인 탈플라스틱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6일 밝혔다.

 ‘고고챌린지’는 생활 속 플라스틱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약속하는 캠페인으로 하지 말아야 할 실천 1가지와 해야 할 실천 1가지를 약속해 SNS에 업로드하는 릴레이 챌린지다.

 임규영 본부장은 이호중 낙동강유역환경청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물티슈 사용하지 말고!, 아이스팩 재사용하고!” 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또한 임 본부장은 일상속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습관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법무부 산하 부산 솔로몬로파크 황철주 센터장, 북부산농협 구남지점 류금진 지점장을 지명했다.

​임규영 본부장은 이호중 낙동강유역환경청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물티슈 사용하지 말고!, 아이스팩 재사용하고!” 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임규영 본부장은 이호중 낙동강유역환경청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물티슈 사용하지 말고!, 아이스팩 재사용하고!” 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임규영 본부장은 이호중 낙동강유역환경청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물티슈 사용하지 말고!, 아이스팩 재사용하고!” 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