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롯데웨딩과 특별 제휴 이벤트 실시
씰리침대, 롯데웨딩과 특별 제휴 이벤트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2.26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6일부터 오는 3월 7일까지
◇씰리침대 X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제휴 이벤트 페이지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와 제휴하고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봄 시즌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의 혼수 준비를 돕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6일부터 3월 7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부터 매장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까지 풍성하게 구성됐다.

온라인으로는 ‘씰리가 필요할 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씰리침대의 신규 CF 영상을 시청하고, 광고 장면 중 가장 공감되는 순간을 골라 관련 사연을 입력하면 된다.

씰리침대 광고에는 기쁜 일이 생겼을 때, 쳐다만 봐도 불꽃이 튈 때, 온종일 게으르고 싶을 때, 가슴 벅찬 순간 등 일상 침대와 맞닿는 일상 속 모든 순간이 담겼다. 이 중 한 장면을 골라 나에게 침대가 필요한 순간에 대한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씰리침대 광고에 등장하는 140주년 기획 매트리스 신제품 ‘Sealy No.140’(1명)과 구스 베개 세트(2명), 호텔식 베개 세트(30명)가 주어진다.

2월 26일부터 3월 7일까지 롯데백화점에 방문해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유럽산 구스 이불솜, 호텔식 침구세트, 순면 매트리스 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웨딩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해 주는 행사는 2월 26일~28일, 3월 5일~7일, 2주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만 실시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신혼부부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을 맞아 이전보다 더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