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공식 웹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삼화페인트, 공식 웹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2.2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정보 직관적으로 제공…통합검색 강화
맞춤 콘텐츠로 소통 확대…25일까지 리뉴얼 이벤트
삼화페인트 공식 웹 홈페이지.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삼화페인트공업㈜(대표이사 사장 오진수)은 창립 75주년을 맞아 공식 웹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새롭게 오픈했다.

개편 홈페이지는 100년 기업으로 도약을 위한 미래 지향적인 기업 방향성과 비전 표현에 중점을 뒀다. B2B 및 B2C 고객에 맞춰 주요 제품과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맞춤형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확대했다.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방문객 성향을 분석해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통합검색을 강화해 주요 제품과 컬러, 대리점 위치 등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특히 대리점 위치의 경우 사용자 위치 기반으로 주변 대리점을 검색, 가장 가까운 대리점을 빠르게 보여준다.

주 메뉴는 제품, 컬러, 컬처, 회사소개, 투자정보, 고객센터의 6개로 구성됐으며 방문객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 컬러 메뉴에서는 건축, 방수·바닥, 목재·목공 등 회사 주요 제품과 자료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 특징부터 각종 기술자료, 카탈로그, 관련 영상까지 한 번에 보고 공유도 가능해서 비즈니스 활용성을 높였다.

컬처(Culture) 메뉴를 신설, 기업 뉴스뿐만 아니라 SNS, 유튜브 채널 소식을 알리는 ‘#Live’, 삼화페인트 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케미X케미’(케미스트리회사 직원의 케미 넘치는 이야기)를 넣어 잠재 소비자에게 좀더 생동감있고 친근하게 기업 문화를 전달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개편 홈페이지에서는 인테리어 꿀팁, 펫테리어 정보, 전문가 기술지원 등 사용자 맞춤 콘텐츠를 통해 페인트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필요한 정보를 담았다”며 “콘텐츠와 관련 제품을 연동해 제품을 잘 몰라도 추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고려했으므로 페인트를 잘 몰라도 방문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오는 25일까지 ‘나와 잘 어울리는 색 찾아 Dream’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나와 관련된 스토리를 남기면, 삼화-NCS 컬러 중에서 어울리는 색을 찾아준다. 2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