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 웨비나 진행
한국후지제록스,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 웨비나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1.1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비즈온 비즈박스 알파 연계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 소개
후지제록스가 22일 웨비나를 개최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22일 문서 보안 향상 및 업무 프로세스 개선, 비용 절감에 효과적인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은 한국후지제록스의 문서 커뮤니케이션 기술력을 보여주는 스마트 복합기와 더존비즈온의 그룹웨어 ‘비즈박스 알파(Bizbox Alpha)’를 결합한 문서 솔루션이다. 종이 문서 영역을 커버하지 못했던 기존 그룹웨어 서비스의 한계를 넘어 기업 내 문서 보안을 강화하고 그룹웨어 사용자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해 4월 출시됐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의 도입 효과와 함께 종이 문서의 보안 및 프로세스 개선, 비용 절감을 실현시켜주는 솔루션 활용 방안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특히, QR 코드 인증 시스템, 문서 스캔 업무의 편리성, 복합기 관리 편의 등 실제 업무 효율성을 대폭 높여줄 수 있는 기능들을 소개해 문서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스마트 업무 환경으로의 전환을 시도하는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의 탄생 배경 ▲보안 향상 및 프로세스 개선, 비용 절감을 위한 솔루션 활용 방안 소개 등 총 2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그룹웨어-출력물 보안 관리 솔루션은 스마트 복합기 및 그룹웨어 분야의 선두를 달리는 두 기업이 만나 완성된 차별화된 서비스로, 지난해 출시 이후 업무 환경 개선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그룹웨어와 복합기의 스마트한 만남이 기업 내 문서 보안 강화 및 업무 효율성 향상에 어떠한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전달함으로써 고객들의 업무 환경 내 종이 문서 관련 불편 사항들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세미나 안내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웨비나 설문조사에 답한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되며, 웨비나 진행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