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익일배송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신제품 출시
에넥스, 익일배송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신제품 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1.01.1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인용소파, 라운지 소파, 배드소파 등 다양한 연출 가능
- 혁신 패브릭 원단, 프리미엄 내장재 적용 최상의 밸런스 제공
-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포함한 식탁, 매트리스 등 익일배송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홈족’이 트랜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DIY, 가구 등을 활용해 공간 꾸미기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소파는 집안 분위기를 좌우하는 가구로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주)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소파 구성을 모듈화한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를 출시했다.

신제품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재배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구성을 모듈화해 활용성을 높였으며 분리 및 합체를 통해 2인용 소파부터 4~5인용 소파까지 다채로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어떻게 덧붙이느냐에 따라 라운지 소파, 베드소파 등 드라마틱한 변화가 가능하다. 모던하면서도 간결한 소파 디자인은 다른 가구들과도 조화롭게 매치 가능하다. 분리된 모듈 사이에 사이드 테이블이나 조명을 배치한다면 더욱 감각적인 거실을 꾸밀 수 있다.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기능적인 면에서도 최상의 품질과 최적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뛰어난 복원력을 갖춘 프리미엄 오리털 내장재를 적용해 장시간 소파를 이용해도 꺼짐 없이 사용 가능하며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통상적으로 패브릭 소파는 시각적인 인테리어 요소로 많이 선호하는 소재이지만 관리 및 유지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ES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는 신소재 라이브 스마트 원단을 사용해 내오염성 및 내마모성이 강하며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브 스마트 패브릭은 발수기능이 뛰어난 고성능 섬유로 수분을 차단해 오염이 생겨도 쉽게 제거 가능하다. 또한 커버링 세탁이 가능해 손쉽게 소파 커버를 세탁할 수 있다.

한편 에넥스몰은 서울/경기 수도권에 한해 익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ES 블랑 커버링 패브릭 소파’, ‘ET 페블스톤 대리석 아일랜드 식탁’, ‘EB 에스코지 애착 매트리스’ 등이 익일배송 가능한 제품이며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바로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집콕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인테리어 및 가구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트랜드에 부합하는 가구 개발과 더불어 배송, 물류 등 서비스 향상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