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뮤럴 캔버스 친구 추천 이벤트 진행
넷기어, 뮤럴 캔버스 친구 추천 이벤트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12.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천인 구매 시 32만원 상당의 넷기어 메시 와이파이6 공유기 증정
최대 25% 구매자 할인 혜택 제공
뮤럴 캔버스 연출 컷.
뮤럴 캔버스 연출 컷.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가 오는 1월 5일까지 뮤럴 캔버스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럴 캔버스 이용자 중 주변에 뮤럴 캔버스 구매 예정자가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톡 ‘뮤럴클럽’ 친구추가 후 시리얼 넘버를 통한 유저 인증 및 추천 친구 정보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천한 친구가 상담을 통해 뮤럴 캔버스를 구매하면 추천인에게 32만원 상당의 넷기어 메시 와이파이6 공유기 ‘MK62’를 증정한다.

추천을 받은 구매 예정자도 뮤럴 캔버스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뮤럴 캔버스 27인치 화이트 프레임과 21.5인치 전 색상 제품을 10%에서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며, 회전마운트 등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 역시 전 품목 20% 할인한다.

뮤럴 캔버스는 전 세계 3만여점 이상의 명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신개념 디지털 캔버스다. 빈센트 반 고흐, 클로드 모네, 키스 해링 등 유명 작가들과 현대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최근에는 조선시대 그림 다수를 포함한 동양화 콘텐츠도 업데이트해 더욱 폭 넓은 미술 감상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넷기어는 ‘일상 속 미술’을 지향하고 있는 뮤럴 캔버스를 공연장, 카페, 학교, 전시회 등 다양한 장소에 전시 중이다. 또한 국내 유명 도슨트들과 함께 명화 콘텐츠를 제작, 무료로 공개하는 등 미술작품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희준 넷기어 마케팅 이사는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는 이미 해외 매체에서 멀리 떨어진 친구와 가족을 위한 선물 추천 제품에 오르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며 “기존 뮤럴 캔버스의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사진 기능을 강화해 해외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은 상황에서 한국에 신제품을 빠르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근 넷기어는 신제품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캔버스(MC315)’를 출시, 이를 기념해 15% 할인이 적용되는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