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IT솔루션 웨비나 진행
한국후지제록스, IT솔루션 웨비나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12.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소기업의 효과적 디지털 전환 위한 보안 및 생산성 향상 전략 소개
한국후지제록스가 18일 웨비나를 개최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18일 중소기업의 효과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해 IT솔루션과 스마트 복합기를 중심으로 정보보안 및 업무 생산성 향상 전략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Web + Seminar)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상황에 맞춰 ‘디지털 전환’을 준비 중인 기업들을 위해 반드시 고려해야 할 IT솔루션들을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한국 오피스 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주도해온 비즈니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적은 비용으로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보안 체계를 강화할 수 있는 IT 솔루션과 자사의 스마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C3060(ApeosPort C3060)’의 활용법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인력이나 예산이 부족한 중소기업 및 스마트한 업무 환경으로 전환을 시도하려는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중소기업의 2021 디지털 전환 준비’를 주제로 ▲중소기업 정보보안의 핵심 요소 ▲중소기업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클라우드 솔루션 및 스마트 복합기 소개 등 총 2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업 내외부에 산재한 다양한 보안 위협 요소를 짚어보고 이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한국후지제록스의 보안 솔루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복합기와 연동 가능한 클라우드 솔루션 및 클라우드 스캔 번역 서비스, 스마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C3060’에 탑재된 원격 유지보수 서비스 등 업무 생산성을 대폭 높여주는 솔루션들과 함께 실제 업무 과정에서의 구체적인 활용 방안까지 다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적은 리소스를 활용하면서도 정보보안 및 업무 생산성 향상 효과를 최대한으로 이끌어내는 것”이라며 “이번 웨비나를 기회로 기업들이 자사의 업무 환경 및 규모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선택함으로써 비즈니스 성장의 전환점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세미나 안내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등록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설문조사에 참여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를 제공하며, 웨비나 진행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5명에게는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