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흙, 메종바로바우 콜라보 '흙표흙침대', GS홈쇼핑 론칭 성료
(주)흙, 메종바로바우 콜라보 '흙표흙침대', GS홈쇼핑 론칭 성료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0.10.2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상단부터 라빈 버튼베드, 라빈 린넨베드, 퀘렌시아 소파베드 / 메종바로바우, 오피피엘.
좌상단부터 라빈 버튼베드, 라빈 린넨베드, 퀘렌시아 소파베드 / 메종바로바우, 오피피엘.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편안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연구하는 침대 브랜드 ‘흙표흙침대’는 23일 0시 34분 방영된 GS 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세계 최초로 흙침대를 선보인 이후 TV 홈쇼핑 방송에서는 처음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흙표흙침대와 메종바로바우가 협업한 라빈 버튼베드, 라빈 린넨베드, 퀘렌시아 소파베드를 선보였다. 기존 흙침대는 기능에 초점을 맞춰 제작되었다면, 이번 신제품 라인은 메종바로바우의 모던한 감성과 북유럽풍의 디자인이 적용되어 젊은 연령대의 타겟 층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견고한 원목 프레임과 고급스러운 린넨 소재의 조화는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드러낸다는 평이다. 흙표흙침대의 세컨드 브랜드 메종바로바우의 침구, 쿠션 제품들과 함께 구성하면 더욱 풍요로운 침실 인테리어를 갖출 수 있다.

흙표흙침대는 흙과 해초등 천연 물질을 사용하여 몸이 건강한 침대를 제조하는 데에 가장 큰 목적을 두었으며, 침대에 누웠을 때 신체와 접촉이 많은 장판과 바닥재의 경우 마, 송진가루, 꽃가루 등과 함께 영국 알러지 재단(BAF) 한국 환경 산업 기술원 친환경 인증을 받은 마모륨으로 제조되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종바로바우 관계자는 “메종바로바우가 콜라보한 세련된 디자인의 흙표흙침대를 알리기 위해 TV 홈쇼핑 유통 채널 확대에 힘쓸 예정이다.”라며 “첫 방송에 성원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양한 연령의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흙침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GS SHOP에서 흙표흙침대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목동에 위치한 메종바로바우의 매장에서 흙침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