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네시스 VIP 마케팅 '눈길'
현대차, 제네시스 VIP 마케팅 '눈길'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8.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7일까지 전문가 초청 골프 클리닉, 문화공연 등

 

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가 초청 골프 클리닉'과 '고객초청 문화공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고객 40명을 초청해 열리는 '전문가 초청 골프 클리닉'은 내달 25일 경기도 기흥의 골드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제네시스 고객 초청 골프 클리닉은 고덕호 프로의 드라이버, 어프로치, 퍼팅, 벙커샷 등 자세 교정 교육과 9홀의 라운딩 필드 레슨으로 구성돼 있다.

 

제네시스 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의 두번째 전문가로 초빙된 고덕호 프로는 국내에 8명 밖에 없는 미국 PGA 클래스 A의 멤버로 골프 레슨분야의 손꼽히는 권위자다.

 

이번 골프 클리닉은 지난 4월 서울대병원 이동호 교수를 초청해 열렸던 첫번째 전문가 초청 강연 ‘음식과 위장을 바로 알면 장수가 보인다’에 이은 두번째 전문가 초청 행사이다.

 

또한 현대차는 10월 중 광주, 대구, 대전, 부산의 4개 지역 제네시스 고객 400쌍을 시카고, 명성황후, 홍등, 캣츠의 고품격 문화공연에 초청하는 '고객초청 문화공연'을 실시한다.

 

지난 2월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렸던 '마에스트로 정명훈 초청공연'과 6월 '사라장 & 오르페우스 챔버 오케스트라 초청연주회'에 이은 이번 고객초청 문화공연으로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의 고객들도 제네시스 고품격 문화공연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전문가 초청 골프클리닉'과 '고객초청 문화공연' 은 내달 17일까지 제네시스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제네시스 홈페이지(www.The-genesis.c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이 선정된다.

 

assh1010@c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