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바로바우 KBS2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협찬
메종바로바우 KBS2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협찬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0.10.1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랄프로렌 시그니처 소파 네이비 4인, 1.5인 / 메종바로바우 / 오피피엘.
랄프로렌 시그니처 소파 네이비 4인, 1.5인 / 메종바로바우 / 오피피엘.

유러피안 프리미엄 리빙 편집샵 ‘메종바로바우’가 발랄하고 유쾌한 감성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가구를 협찬했다.

KBS2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철딱서니 없는 날라리 여자 피아니스트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데뷔작 ‘반올림’부터 ‘응답하라 1994’등 다양한 작품을 흥행시킨 고아라와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을 통해 쌓인 연기 경험을 바탕으로 첫 주연에 발탁된 이재욱이 출연한다. ‘도도솔솔라라솔’은 KBS2에서 매주 수목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되고 있으며, 넷플릭스와 네이버TV 등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다.

‘메종바로바우’는 극 중 구라라(고아라 분)의 거실에 가구를 협찬했다. 협찬제품은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뽐내는 랄프로렌 시그니처 소파다.

랄프로렌 시그니처 라인 소파는 영국 Tetrad사의 대표 페브릭인 네이비 스트라입 벨벳으로 감싸 우아하고 모던한 감성을 뽐내는 제품이다. 4인 소파와 1.5인 소파를 매치하거나, 다른칼라를 믹스매칭 하여 또 다른 멋을 표현할 수 있다.

유럽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메종바로바우’는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이 투영된 아름다운 감성의 가구를 중심으로 홈 스타일링에 필요한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을 제공한다. 또한 홈 퍼니싱 제품을 이용해 컨셉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영국,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등지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가구를 활용한 공간인테리어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메종바로바우는 ‘도도솔솔라라솔’ 외에도 고경표, 서현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과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채널 A 리얼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도 협찬했다.

메종바로바우의 강수진 이사는 “메종바로바우는 홈드레싱, 인테리어 공간 활용 제안까지 가능하다.”며 “도도솔솔라라솔 협찬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종바로바우는 드라마 협찬 기념 랄프로렌 시그니처 소파 White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종바로바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