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가정용 복합기 KCSI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가정용 복합기 KCSI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10.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변화 선도하는 기업 이미지 지속 강화 계획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가정용 복합기 KCSI.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최세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 복합기(프린터)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29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고객만족 지수로, 각 산업별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지난 1년 간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 부분을 높이 평가 받아 가정용 복합기(프린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전략–조직구성원-시스템의 서비스 구성요소가 모두 ‘고객’ 중심으로 운영되는 ‘TQS (Total Quality Service)’를 통해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 모든 부분에서 업계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가정용 복합기(프린터)는 뛰어난 경제성으로 인쇄, 복사, 스캔 등을 집에서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소모품 교체 주기를 대폭 줄여 이용자의 관리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는 “KCSI 4년 연속 1위 달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한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뜻깊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업계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개발, 생산, 판매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회사로서, 기존 사무기 제품을 기반으로 상업 인쇄기, 의료기기, 네트워크 카메라, 산업 설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 운영, 국가와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