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 동물병원'서 반려동물 건강검진 진행
'소노펫 동물병원'서 반려동물 건강검진 진행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0.10.1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도 5성급 호텔에서 건강검진 받는다
합리적 가격, 건강검진 및 Thinking Dog 다이닝 서비스
소노호텔&리조트, 건강검진 패키지 이미지.
소노호텔&리조트, 건강검진 패키지 이미지.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국내 반려인구가 1천만명에 달하며 동물 복지에 대한 인식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아파도 말을 할 수 없는 반려동물의 질병을 예방하고, 반려동물의 평균 수명 증가와 함께 오랫동안 건강하게 함께 하기 위해 반려동물 건강검진은 필수 요소가 됐다.

5성급 호텔 소노캄 고양에서 운영하는 소노펫 동물병원은 최고의 수의사가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며, 호텔급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노펫 동물병원에는 전문적인 기기와 평가를 토대로 진단하는 외과 재활 수의사, 서울대 내과 전공 및 ISFM(국제고양이의학협회) 수의사, 반려동물 전문 물리 치료사, 반려동물 생활 교육 트레이너 등 업계 최고의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모두 모였다.

반려동물 건강검진은 1시간 정도 소요되며 혈청검사 8종, 혈구 및 혈액형 검사, 복부&흉부 엑스레이, 복부 초음파, 혈압 측정 검사를 진행한다. 펫 보행 측정기와 국내 3대뿐인 펫 전용 수중 트레드밀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상 이상 유무 진단이 내려지면 재활 치료까지 유기적으로 연계된다.

소노호텔&리조트, 건강검진 패키지 이미지(2).
소노호텔&리조트, 건강검진 패키지 이미지(2).

소노캄 고양에 오래 머물며 반려동물 건강검진과 카페&레스토랑 Thinking Dog을 이용할 수 있도록 소노호텔&리조트는 특별 ‘반려동물 건강검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객실 금액으로 Thinking Dog과 건강검진 패키지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을 보유한 비발디파크에서도 투숙할 수 있으며, 비발디파크에서 투숙 완료 후 소노캄 고양에서 건강검진을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12월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비발디파크는 34만 3천원부터, 고양 41만 5천원부터다. 정확한 검진을 위해 내원 12시간 전부터 금식을 해야 하며, 사전에 유선으로 건강검진 예약 및 상담이 필수적으로 진행된다.

한편, 소노호텔&리조트는 지난 7월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리조트를 오픈한데 이어, 반려동물과 함께 프라이빗한 공간에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와 다이닝 세트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펫 피크닉’ 패키지, 소노펫클럽&리조트의 전 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소노펫 익스피어런스’ 패키지까지 반려동물 패키지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