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랑도서관,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 속 공간노출… 리그램 이벤트
커피랑도서관,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 속 공간노출… 리그램 이벤트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0.10.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커피랑도서관(대표 장덕성)이MBC 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제작지원을 하며 드라마 방영 기념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는 외로운 건 싫지만 심각한 연애는 부담스러운 젊은이들이 한 시대를 살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주인공에는 배우 지현우(차강우),김소은(이나은)이 출연했다.

영국형 프리미엄 도서관커피랑도서관은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하고 7,8회에 이어 10회까지 공간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커피랑도서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커피랑도서관의 '리그램드립 이벤트'는 미션 문장의 빈칸을 완성하여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후 해당 게시물을 리그램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사람들에게 ▲아이패드, 애플 펜슬 (1명) ▲에어팟 프로(2명) ▲크레마 카르타 전자책(5명) ▲커피랑도서관 2시간 이용권(20명)을 추첨을 통해증정한다.

추첨일은 드라마 종영후 커피랑도서관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될 예정이며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당첨자를 즉석에서 추첨하여 발표한다.

한편, '연애는 귀찮지만외로운 건 싫어'는 MBC 에브리원에서는 10/13(화) 방송, MBC에서 10/19(월) 재방송으로 종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