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 경력사원 채용…서류접수 16일까지
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 경력사원 채용…서류접수 16일까지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10.0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건설, 동양건설산업 CI.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라인건설그룹의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이 2020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5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회계, 자금, 인사총무, 개발사업, 도시개발사업, 재개발·재건축, 부동산관리, 설계, C/S(하자보수), 건축(공사, 공무) 등이다.

자격요건은 ▲부문별 경력 충족자 ▲상위 100위 이내 건설사 경력자 우대 ▲전역장교 우대 ▲건축부문은 안전 관련 자격 소지자 우대 등이다.

입사희망자는 1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동양건설산업은 1968년에 설립된 중견 종합건설사로 지난 50여년간 주거명품 브랜드 ‘파라곤’ 단지 등 주택사업과 고속도로, 항만, 철도, 지하철 등 사회기반시설(SOC) 관련 토목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해왔다.

1988년 설립된 라인건설은 2000년 본격적으로 주택시장에 뛰어들면서 주택건설업체로 입지를 다졌다. 2015년에는 라인에서 라인건설로 상호를 변경하고 주택사업에 매진해왔다. 아파트 브랜드로 이지더원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