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2020 FW 가구시장 겨냥한신제품 Glare 소개
일바,2020 FW 가구시장 겨냥한신제품 Glare 소개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0.09.2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일바/오피피엘.
사진제공:일바/오피피엘.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국내 리빙 시장이 무르익지 않았던 과거에는 해외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구를 구입하기가 쉽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에는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가 국내에 하나둘씩 매장을 열고, 프리미엄 가구를 취급하는 리빙편집숍 또한 점차 늘어나게 되면서 고급 가구에 대한 진입장벽이 계속 낮아지고 있다.

이러한 시장 흐름 속에서 덴마크의 대표 가구 브랜드인 일바는중저가의 제품부터 시작해 다소 고가의 제품까지 제시하며 폭넓은 가격 범주 내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가능하게 했다.

이번 FW시즌을 맞아서 재택근무나 집에서 라이프를 즐기시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친환경 소재와 수납장으로서의 기능성을 다 갖춘 새로운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게 됐다. 바로 Glare 라는 제품이다.

Glare제품은 무광으로 옻칠한 참나무로 만든 우아한 디스플레이 쇼케이스로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놓치지 않아 시장에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소개됐던 일바의True테이블제품도 원목 특유의 곡선미와 표면의 자연스러운 연출 등이 인상적이어서 고객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가 있다. 이번에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Glare 제품을 통해FW 인테리어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일바의 김승호 실장은 “이번에 Glare 제품에 이어지속적으로북유럽 대표 가구 브랜드로서 좋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며, 일바 제품에 관심과 사랑을 주고 있는 고객에게 좋은 선물이 되어 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