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기계안전관리원, 고객서비스 약속헌장 선포... 고객만족 경영 총력
건설기계안전관리원, 고객서비스 약속헌장 선포... 고객만족 경영 총력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0.09.16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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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일 선포식 갖고 ‘고객만족 최우선’ 세가지 약속 다짐

찾아가는 서비스 실천․고객불편 최소화 책임경영․고객만족경영 등 선도
정순귀 이사장 “고객만족 실천 앞장… 국민신뢰 공공기관 자리매김 총력”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 정순귀 이사장(왼쪽)이 임직원 대표들의 선서와 함께 고객만족 최우선 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 정순귀 이사장(왼쪽)이 임직원 대표들의 선서와 함께 고객만족 최우선 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이사장 정순귀/이하 안전관리원)이 고객서비스를 강화, 고객만족 최우선 경영에 힘을 모을 것을 대내외 선포했다.

안전관리원은 16일 서울 서초구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임원 및 간부직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약속헌장 선포식’을 개최, 고객의 안전과 편의향상을 위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생활화하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임직원들이 실행의지를 다짐했다.

이날 임직원은 선포식을 통해 ▲찾아가는 서비스 실천 ▲고객불편 최소화 책임경영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만족경영 등을 실천에 옮기기로 했다.

안전관리원은 ‘고객서비스 헌장’의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본원 및 전국 18개 지역검사소에 ‘고객만족(CS) 리더’를 선정하고, 고객의 날 운영, 건설기계종합민원센터 운영, 고객전담제 등을 통해 구체적 고객만족 활동을 추진한다.

안전관리원 정순귀 이사장은 “전 임직원이 고객서비스 마인드 내재화를 통해 현장 고객만족을 실천해 나가는데 힘을 모으겠다”며 “앞으로도 세심한 서비스 제공으로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객서비스 약속헌장 선포식’ 후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객서비스 약속헌장 선포식’ 후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