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원도심 요충지 주상복합 아파트 분양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 9월 중 공급 예정
순천 원도심 요충지 주상복합 아파트 분양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 9월 중 공급 예정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9.1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생활 편의인프라 눈길…9월 중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 투시도.

전남 순천시 원도심에 위치한 저전동은 순천 도시재생개발 뉴딜사업의 중심지로 편리한 주변 인프라로 인해 주거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이러한 저전동에 이달 중 신규 공급되는 주상복합 아파트 분양소식이 있어 해당지역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가 그 현장이다.

순천 시청 앞 저전동에 위치한 오네뜨 트윈시티의 가장 큰 장점은 완성된 생활 인프라에 있다. 인구가 밀집돼 교육, 교통, 편의시설 등 정주 여건은 잘 갖춰져 있으나 주택 노후화에 따라 그간 주변 신도심인 연향지구, 신대지구, 오천지구 등 택지지구 등으로의 전출이 이뤄진 지역이기 때문에 신규 공급만 진행된다면 주거 선호도는 매우 높은 곳이다.

특히 이번 사업 부지인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가 입지한 저전동의 경우 지난 2018년부터 진행된 순천시 뉴딜사업 진행 포함 지역으로 순천시 뉴딜사업은 버스터미널과 저전동 일원 등 2개소에 대해 2018년부터 2022년까지 5개 년간 국비 250억 원을 포함한 총 500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대규모 사업이다. 이 같은 개발내용을 계기로 업계에서는 순천시의 원도심 부동산 가치는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순천 원도심 중심지에 9월 공급 예정인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는 전남 순천시 저전동 228-3번지에 사업지가 위치하고 있다. 사업 규모는 지하 1층~지상 최고 16층, 2개 동, 총 88가구로 공급되며,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80㎡A-44가구 △80㎡B-29가구 △84㎡-15가구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있다.

최근 신축단지에서 볼 수 있는 첨단 시스템 또한 도입된다. 인공지능 홈 IoT(kt 기가지니) 기술을 접목해 음성명령으로 집안의 가전 기구와 각종 정보를 알 수 있는 것은 물론 각종 기기제어가 가능하며 생활 정보, 음악, 키즈, 교육 등 다양한 정보를 홈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순천시청 앞이라는 슬로건이 붙은 만큼 생활편의시설 또한 가깝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반경 500m 이내에 순천시청과 행정복지센터, CGV, 순천종합버스터미널, 중앙시장 등이 가까워 이용하기 좋다.

교육환경도 편리하다. 도보로 5분 이내 통학이 가능한 순천남초와 순천고, 순천여고 등 순천의 우수한 교육인프라가 가까이 위치해 있어 자녀교육에 좋다.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환경도 눈에 띈다. 순천의 중심을 관통하는 중앙로, 순천 IC, 동순천 IC, 등 순천 전 지역은 물론 광양 여수 등 인근 지역으로 이동 또한 편리하다.

여러 가지 복합적인 장점을 보유한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는 9월 공급 예정인 해당 사업지 주택 전시관은 전라남도 순천시 조곡동 인근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