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웹예능 왔다HELL, 양정원 건강한 아름다움 '눈길'
KBS 웹예능 왔다HELL, 양정원 건강한 아름다움 '눈길'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0.08.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정원(사진제공=오피피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과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격투기 선수 김동현 MC를 맡아 진행하는 KBS 웹예능 ‘찾아가는 홈트레이닝 왔다HELL’ 이 높은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특히 양정원의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과 투명한 피부에 대중들이 주목했다.

피부는 건강한 신체의 거울인 만큼, 건강한 몸과 피부의 연관성이 대두되고 있는 것은 근거없이 나온 이야기가 아니다. 이와 같은 맥락에서 최근 건강한 몸매와 고운 피부결,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양정원은 TV 프로그램, 유튜브, SNS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에 있으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방법을 전파하고 있다.

그녀의 아름다운 신체와 고운 피부결은 단순히 필라테스 만으로 완성된 것은 아니다. 그녀는 건강 내실을 다짐과 동시에 관리의 마지막 포인트를 잡기 위해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결이고은’을 선택했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10년 이상 경력의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브랜드이다. 1대1 맞춤형 관리를 통해 고객 개개인의 특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신관리, 얼굴관리, 예비 신혼부부 웨딩관리, 산모 산후 관리 등 생애 주기 특정 시점마다 요구되는 토탈 케어 관리 프로그램을 세부적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올해 초 더욱 세분화된 피부 관리를 가능케 하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런칭하여 고객들에게 피부 고민을 구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양정원은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내는 마지막 포인트예요” 라며 “오랜 경력의 전문가에게 받는 관리로 구체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아요”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