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라이프 추구하는 젊은 자산가 겨냥 ‘덕수궁 디팰리스’ 화제
올인원 라이프 추구하는 젊은 자산가 겨냥 ‘덕수궁 디팰리스’ 화제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0.07.2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라이프 가능한 고급 오피스텔, 영앤리치 新 주거 트렌드 ‘각광’

호텔식 서비스․어플 기능 제공, 편의시설 완비 ‘덕수궁 디팰리스’ 눈길
단지 내 웰니스센터․수영장․골프라운지․스파 시설… 청소․세탁 등 서비스도

‘덕수궁 디팰리스’ 조감도.
‘덕수궁 디팰리스’ 조감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고급 오피스텔이 젊은 자산가의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기존 기성세대의 고급 주거 트렌드는 커다란 대문과 높은 담이 둘러진 단독주택이었지만, 삶의 질과 편리함을 중요시하는 젊은 자산가들은 고급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 지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분양하는 고급 오피스텔들도 개성이 확실한 고객들의 성향에 맞춰 선택 가능한 다양한 평면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어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젊은 자산가들이 고급 오피스텔을 선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도심 속 올인원 라이프를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있다.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생활에 익숙한 이들은 주거 시설 안에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니즈가 모두 충족될 수 있는 올인원 상품을 선호, 주목받고 있다.

서울 종로구 광화문 일대 위치, 8월 입주를 앞둔 고급 주거 단지 ‘덕수궁 디팰리스’는 이러한 젊은 자산가들의 욕구를 충족한다는 평과 함께 인기리에 분양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덕수궁 디팰리스는 인테리어부터 서비스까지 럭셔리함을 추구하는 수요자들에게 안성맞춤인 고급 주거상품”이라며 “주변에 대사관, 공공시설 등이 밀집돼 있는 만큼 젊고 스마트한 고소득층과 전문직 위주로 오피스텔 관련 문의가 많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또한 덕수궁 디팰리스의 고급 오피스텔은 단독주택에서는 누릴 수 없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호텔식 컨시어지가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 준비된 웰니스센터, 수영장, 골프라운지, 스파 등의 고급 어메니티 시설과 청소, 세탁, 로비 리셉션 데스크 등의 편의 서비스는 비즈니스로 바쁜 입주민들의 삶에 효율성과 품격을 더한다.

이와함께 ‘덕수궁 디팰리스’는 이에 그치지 않고 에코플로어(음식물 쓰레기 자동이송설비), 공기청정형 전열 환기 시스템 등의 최첨단 시스템 적용으로 스마트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덕수궁 디팰리스의 경우 보안이 철저하고 내외부 인프라가 훌륭하다”며 “더 이상은 나오기 힘든 CBD(Central Business District)에 위치, 직주근접 실현이 가능해 공급 대비 수요가 많을 뿐만 아니라 희소가치가 높아 투자상품으로 선택하기에도 현명하다”고 전했다.

‘덕수궁 디팰리스’는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로, 전용면적 118~234㎡ 아파트 58가구와 전용면적 40~128㎡ 오피스텔 170실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는 구성을 자랑한다. 오피스텔은 스튜디오 타입부터 방 3개의 아파트형까지 다양한 평면이 마련돼 있어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