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쓰고 물놀이를!" 오션어드벤처 천안, 워터파크 전용 오션 마스크 무료증정
"마스크 쓰고 물놀이를!" 오션어드벤처 천안, 워터파크 전용 오션 마스크 무료증정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0.07.2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소노호텔&리조트 워터파크까지 배포 확대 예정
마스크 인증샷 SNS에 올리면 퇴장 시 손소독제 무료 증정
천안 오션어드벤쳐(1).
천안 오션어드벤쳐(1).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최근 물놀이용 마스크 개발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소노호텔&리조트이 안전한 물놀이 환경 조성을 목표로 개발된 워터파크용 오션 마스크를 오션어드벤처 천안에서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오션 마스크는 소노호텔&리조트와 소노인더스트리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물놀이용 마스크다. 기존 마스크와 다르게 물에 젖은 후에도 마스크 성능이 유지돼 락커, 샤워실은 물론 어트랙션 탑승 시 벗고 쓰기를 반복하지 않아도 된다. 물 속과 물 밖에서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고, KC 안전기준에 적합해 워터파크를 방문객의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한다.

지난 11일부터 강원도 홍천 오션월드에서 우선 무료 배포를 시작한 오션 마스크는 방문객들로부터 호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오션월드와 소노벨 천안의 오션어드벤처에서 입장 시 1인 1매를 무료 배포중이며, 향후 전국 소노호텔&리조트 워터파크(소노캄 거제, 델피노, 쏠비치 양양, 쏠비치 삼척 소노벨 경주, 소노벨 변산, 소노문 단양)에서도 받을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

오션 마스크를 착용한 물놀이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소노벨천안 #오션어드벤처 #오션마스크)와 함께 게시하면 워터파크 퇴장 시 휴대용 손소독제를 증정한다. 또한 10월 4일까지 오션어드벤처를 재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오션어드벤처 최대 60% 할인권을 제공한다.

소노벨 천안은 지난 6월 1일 대대적인 리뉴얼 오픈을 통해 중부권 최대규모 리조트로 거듭났다. 워터파크도 가족단위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레져 아일랜드(Treasure Island)를 실내/외 각각 1개씩 새롭게 설치했다. 물보라가 쏟아지는 복합 워터 슬라이드로 영유아와 어린이가 부모와 함께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방역 당국에서 지정한 워터파크 방역 지침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으며, 안전한 워터파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있다. 워터파크내 주기적인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실시간 수질관리를 통해 위생관리를 최우선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오션어드벤처 천안 이미지(2).
오션어드벤처 천안 이미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