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광주전남혁신도시 ‘이노시티 애시앙’ 특별할인 분양
부영주택, 광주전남혁신도시 ‘이노시티 애시앙’ 특별할인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0.07.1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잔금 완납한 세대에 분양가 10% 할인혜택 제공

전 세대 4베이 혁신설계, 시스템 에어컨 5대 무상 제공
광주전남혁신 이노시티 애시앙 투시도.
광주전남혁신 이노시티 애시앙 투시도.

부영주택이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록에 공급하고 있는 ‘이노시티 애시앙’이 분양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영주택은 올해 안으로 잔금 완납하는 ‘이노시티 애시앙’ 계약자들에게 분양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할인적용으로 가격이 3.3㎡당 평균 770만원대까지 낮아져 내 집 마련의 꿈을 가졌던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전 세대 4베이 혁신 설계를 자랑하는 ‘이노시티 애시앙’은 전실 시스템 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총 5대), 발코니 확장이 무상 제공된다. 무상 제공 혜택을 가격으로만 환산해도 2천만원이 넘는다.

광주전남혁신 ‘이노시티 애시앙’은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실속 면적인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 총 1,478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설계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이 조성된다.

조경도 특화했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이노시티 애시앙’은 한국전력공사 본사를 비롯한 총 16개의 공공기관이 입주를 마친 상태이며, 공공기관 협력업체들도 다수 포진해 있어 직주근접 요소를 갖춘 아파트다.

단지 인근에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있어 주거쾌적성도 갖췄다. 교육여건도 장점이다.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다야유치원 및 빛누리 초교가 있으며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설립이 추진 중이라 추가 인구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 696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