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분양
롯데건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분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7.14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내 광역뷰 VR 통해 동해 바다, 청초호, 영랑호, 설악산 등 조망 구현
견본주택 개관시기에는 단지모형 VR, 유니트 VR 등 자세한 영상 공개 예정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야경바다 투시도.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야경바다 투시도.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롯데건설은 13일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일원에 공급하는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이 가능한 사이버 모델하우스에는 사업개요와 입지환경, 커뮤니티 및 특화시스템의 구성, 홍보영상 등이 제공돼 속초 지역과 서울, 수도권 수요자들은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동해 바다를 바라보는 운동시설과 커뮤니티인 캐슬리안센터에 마련된 냉온탕과 건식사우나가 포함된 스파, 스터디클럽, L-다이닝카페, 게스트룸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가 마련된 캐슬리안센터도 자세하게 소개된다.

무엇보다 동해 바다와 청초호, 영랑호, 설악산 등 단지의 조망을 첨단기술이 활용된 360도 VR 영상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예비 청약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사이버 모델하우스에 구현된 광역뷰 VR에서는 단지 인근에 위치한 자연, 교육, 교통, 생활 편의시설들의 위치를 360도 영상을 통해 확대, 축소해가며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입주자 모집공고 이후에는 더욱 자세한 VR 영상도 공개된다. 추후 공개될 단지모형 VR을 통해 조망을 확인할 수 있다. 같은 시기 함께 공개될 유니트 VR에서는 속초 지역은 물론 서울, 수도권 수요자들이 시간이나 장소,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유니트 곳곳의 설계와 구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예비 청약자들은 유니트 VR을 통해 견본주택 내에 마련된 전용면적 84㎡ A, B타입의 각 방과 거실, 주방, 수납공간 등을 확대, 축소 및 회전해가며 곳곳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마감재와 옵션 유무 등 궁금한 부분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사이버 모델하우스에는 다양한 형식의 홍보영상을 제공하여 예비 청약자들의 궁금증도 해소시켜줄 전망이다.

먼저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교통과 자연환경, 편의시설, 교육여건 등을 이해하기 쉽게 만든 컨셉영상과 아나운서가 사업지를 둘러보며 생동감 있게 설명하는 임장영상이 공개된다. 또 견본주택 개관시기에는 부동산 전문가를 초빙하여 단지의 특장점을 상세하게 안내하는 전문가영상까지 제공, 예비 청약자들의 이해를 높여줄 수 있도록 했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홈페이지 내에서는 관심 고객 등록과 청약,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한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홈페이지 내에서 관심 고객 등록 시에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청약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등을 제공하며, 기간 내 계약한 모든 계약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80 2.5 차량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견본주택 개관 이후 견본주택 및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분양 관계자는 “예비 청약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관련 정보를 습득하고 청약에 나설 수 있도록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시간이나 공간에 구애 받지 않길 원하는 예비 청약자들은 사이버 모델하우스의 이용을 적극 권장하며,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예비 청약자들은 르엘캐슬 갤러리에 마련된 서울 홍보관을 통해 분양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건설이 공급하는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13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이후 7월 중 견본주택을 개관하며,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59~128㎡, 총 568세대 규모로 공급되는 강원도 속초시의 첫 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단지다.

단지는 롯데건설이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보여준 품질과 품격을 그대로 이어오며, 기술과 상품개발, 디자인, 철학 등이 집약된 특화설계가 반영돼 주거생활을 한층 더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드레스룸, 팬트리 등의 내부 설계는 물론 아파트 외관에도 최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특화 디자인 ‘롯데캐슬 3.0’이 적용되며 동해 바다 조망을 만끽하며 운동하는 커뮤니티 시설과 단지 인근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지는 조경시설도 갖춰진다.

교육, 교통, 생활 편의시설들이 단지 반경 1km 이내에 밀집돼 있으며, 서울양양고속도로를 비롯해 2027년 개통 예정인 동서고속화철도를 통해 서울까지의 이동도 편리하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세대주 및 주택 수에 관계없이 강원도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 누구나 청약통장 가입기간(6개월 이상)과 예치금만 충족되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비규제지역에 공급돼 계약금 완납 시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예비 청약자들은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비롯 르엘캐슬 갤러리에 마련된 서울 홍보관에서도 분양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일원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