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철 한전KDN 사장, '스테이 스트롱(StayStrong)' 캠페인 동참
박성철 한전KDN 사장, '스테이 스트롱(StayStrong)' 캠페인 동참
  • 조성구 기자
  • 승인 2020.07.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대응 TF 운영 및 지역 활성화 캠페인 진행
코로나 극복 위한 활동 적극 펼쳐
10일 '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한 한전KDN 박성철 사장.
10일 '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한 한전KDN 박성철 사장.

[국토일보 조성구 기자] 박성철 한전KDN 사장이 코로나19 조기종식 및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초 외교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로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함께 'Stay Strong'이 포함된 응원문구를 소셜미디어에 게시하고, 이를 이어받을 3인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성철 사장은 한국전력공사 김종갑 사장의 추천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다음 주자로 육군 제31보병사단 소영민 사단장, 전남대학교 한은미 부총장, 전기산업진흥회 에너지밸리기업개발원 임철원 원장을 추천했다.

박성철 사장은 "한전KDN이 함께 합니다"는 응원문구와 함께 "전국 각지에서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애쓰는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하루빨리 코로나를 떠나보내고 우리 사회에 활기찬 여름이 돌아오기를 기대해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전KDN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방역활동 지원 및 물품 기부, 임직원 헌혈 봉사활동, 한국형 뉴딜정책 지원 및 지역 경제 활성화 캠페인 전개 등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