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8일 오픈
반도건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8일 오픈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0.07.07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화강 파노라마뷰 영구 조망에 친환경 파크라이프 ‘강점’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맘앤키즈카페 등 커뮤니티 ‘눈길’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투시도.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투시도.

반도건설이 오는 8일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286-7 일대에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49층, 3개동으로 조성되며, 파크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친화적 입지에 태화강 영구 조망을 보장한다. 아파트는 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 타입 122가구로 구성됐으며, 오피스텔은 전용 31~58㎡ 40실을 선보인다.

울산의 대표 명소인 태화강변의 초고층 주상복합벨트의 맨 앞자리에 위치하며 쾌적한 남향에서 펼쳐지는 태화강의 영구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에 자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뮤니티시설도 눈에 띈다. 단지 내 청정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늘정원과 품격이 다른 예술정원,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안전시설이 갖춰진 어린이놀이터, 입주민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휘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스카이라운지, 실내골프연습장, 맘앤키즈카페 등이 마련된다.

또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시켜 주는 단지 내 상업시설의 고품격 쇼핑몰을 누릴 수가 있으며, 일반적인 상가와 격이 다른 수준 높은 인테리어와 엄선된 MD를 구성했다.

태화강 체육공원, 태화강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울산시민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루, 시민공원, 울산향교, 울산시립미술관(2021년 개관예정) 등이 인접해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교통도 편리하다. 단지에서 북부순환도로, 동해고속도로, 강북로, 번영로, 태화로 등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쉽고 울산공항, 울산역, 태화강역, 울산 고속·시외버스터미널 등 시내외 어디든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 송정역과 야음사거리를 잇는 울산트램 2노선도 추진되고 있다.

인근에 우정초와 울산중고, 성신고 등의 우수한 학군이 자리하고 있으며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의 영화관과 젊음의 거리 상권 이용이 용이하다.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예정), 홈플러스, 롯데마트 쇼핑시설과 울산시청, 울산병원 등의 편의시설도 근거리에 있다.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377-29(세이브존 울산점 인근)에서 8일 개관할 예정이며, 입주는 오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