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오늘의집 협업…오!리뷰 공개
지누스, 오늘의집 협업…오!리뷰 공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6.3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식 에디터 제품사용후기·구매 팁 공유

=현재 오늘의집 매트리스 카테고리서 1위 유지

=집 꾸미기 수요 증가… 소비자 소통 창구 확대
지누스가 오늘의집과 협업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오늘의집과의 협업을 통해 오늘의집 공식 에디터가 직접 작성한 ‘오!리뷰’를 공개한다.

오늘의집 오!리뷰는 에디터가 직접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리뷰하는 생생한 콘텐츠로, 많은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누스 오!리뷰를 통해 오늘의집 에디터는 상자로 배달 온 지누스 제품을 직접 설치한 후 실제로 사용해본 소감을 들려줄 예정이다. 제품을 구매하기 전 소비자가 궁금해 할 내용과 인테리어에 참고할 수 있는 부가적인 연출 팁을 전달한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지누스는 상자 안에 담은 매트리스를 택배를 통해 받을 수 있다는 강점으로 현재 오늘의집 매트리스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하고 전체 카테고리에서 역대 베스트 2위에 올라있다. 8천 개 가까운 리뷰와 4.6이라는 높은 별점으로 오늘의집 유저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지누스는 이번 오!리뷰를 통해 더욱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지누스 관계자는 “최근 집 꾸미기에 대한 수요 증가로 오늘의집과 같은 플랫폼 사용이 늘면서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리뷰를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는데 앞장서고 필요한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포장배송(Mattress-in-a-box)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합리적인 가격, 높은 제품 품질, 배송 편의성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춘 국내 매트리스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특히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미국 침대 시장을 온라인 채널로 변화시켜 북미 아마존에서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현재 미국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국내외 66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분석, 반영해 제품을 지속 보완하며 제품 다각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