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출시 앞두고 온라인 이벤트 진행
한국닛산, 출시 앞두고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8.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SHIFT_는 무엇입니까?'주제로 내달 20일까지

 

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은 11월 닛산 브랜드 출시에 앞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닛산 브랜드의 글로벌 태그라인인 'SHIFT_'를 소개하기 위한 것으로 닛산 공식 웹사이트(www.nissan.co.kr)을 통해 내달 20일까지 '당신의 SHIFT_는 무엇입니까?' 주제로 열린다.

 

'SHIFT_'는 변화, 도전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고 있는 닛산의 글로벌 태그라인으로, 발상의 전환, 일상의 변화를 뜻한다. 이는 일상생활의 운전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닛산의 브랜드 정신을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SHIFT_Color Palette'와 'SHIFT_UCC'라는 두 가지 서브 이벤트로 네티즌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SHIFT_Color Palette'는 닛산의 'SHIFT_'의 이해를 돕는 영상이나 이미지가 담긴 다양한 칼라를 클릭해 감상하면 나만의 팔레트에 5가지 색상이 모두 채워져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SHIFT_UCC'는 나만의 'SHIFT_'와 가장 잘 어울리는 UCC를 올려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로, 모두 추첨을 통해 손목시계, 닛산 미니카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국닛산의 그렉 필립스 사장은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닛산의 핵심 철학인 ‘SHIFT_’에 대한 소비자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이번 이벤트에는 닛산만의 색다름과 재미가 담겨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닛산은 국내 고객들의 즐거움을 충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assh1010@c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