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 '절세TV' 윤나겸 세무사와 콜라보 진행
덴마크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 '절세TV' 윤나겸 세무사와 콜라보 진행
  • 김준현 기자
  • 승인 2020.06.1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나겸 세무사와 남편모습.
윤나겸 세무사와 남편모습.

[국토일보 김준현 기자] 덴마크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대표 조영주)는 “유튜브 채널 ‘절세TV’를 진행하고 있는 ‘절세언니 윤나겸 세무사’와 콜라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윤나겸 세무사는 현재 전체 세무사 중 11위에 랭크돼 있는 인기 인스타그래머로 ‘절세TV’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일바는 정유현 인테리어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윤세무사의 새로운 홈스타일링 인테리어 작업으로 자칫 평범할 수 있는 공간에 세련미를 갖춘 일바의 제품을 더하여 럭셔리한 리조트에 온 듯한 ‘홈캉스컨셉’으로 연출했다.

거실은 내추럴하게 모노톤의 패브릭소파인 일바의 ‘콜로라도 소파’와 원목테이블 제품인 ‘러브 테이블’ 등을 배치해 고요한 휴양지 느낌을 주었고, 주방과 침실에는 고급스러운 ‘패쏘 다이닝테이블’과 ‘하바나 베드’제품을 이용하여 럭셔리한 분위기로 꾸몄다. 이 밖에도 홈퍼니싱에 어울리는 소품으로 곳곳에 포인트를 줘서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일바의 김승호실장은 “’홈캉스컨셉’ 인테리어에 있어서 일바의 제품들이 잘 맞는 부분이 있었고 이번 기회를 통해 자사제품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었으면 해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사례는 언론보도와 매체 인터뷰등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활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일바는 서초동에 위치한 아시아 1호 매장인 본점과 잠실하이마트메가스토어에 입점하여 중〮고가 가구시장에 주력하고 있다.

북유럽 감성 가득한 가구부터 소품까지 인테리어의 전반적인 제품을 다뤄 한 곳에서 쇼핑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덴마크의 휘게라이프를 겪어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