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경력사원 모집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경력사원 모집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0.06.0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7일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서 지원 가능
온라인 운영․MD 사무․다기능 전문사원․건자재영업․점포(매장) 등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 이에이치씨(EHC/대표 유순태)가 운영 중인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온라인 운영, MD 사무, 다기능 전문사원, 건자재영업, 점포(매장)이며, 채용규모는 유동적이다.

지원자격은 온라인 운영은 전문학사 이상, 온라인몰 상품운영 및 관리직무 경력 3년 이상이다. MD 사무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신입 지원이 가능하다. SAP ERP 업무 수행 및 MS 오피스(엑셀) 중급 이상 능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다기능 전문사원은 학력과 연령은 무관하며, 시공 관련 서비스 업무 5년 이상이다. 건자재영업(B2B영업)은 전문학사 이상으로 중소 건설사 등 동종업계 근무경력 3년 이상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점포(매장)는 학력무관하며 신입지원도 가능하다.

근무지역은 온라인 운영 MD 사무는 서울 용산 본사이며, 다기능 전문사원, 건자재영업(B2B), 점포(매장)는 서울 및 수도권 매장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7일 23시까지이며, 유진그룹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 또는 취업사이트 사람인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인성검사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E-mail 또는 SMS, 유선전화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유진그룹은 모회사 유진기업의 기초 건자재 유통 사업에서 축적한 역량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사업에 진출해 종합 건자재유통회사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