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6월 한 달 최대 60%까지 가격 낮춘다
에넥스, 6월 한 달 최대 60%까지 가격 낮춘다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6.0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결산 세일 행사 이벤트 실시

= 붙박이장 특별 혜택 … 전신경 무료 업그레이드
= 주방 카테고리 제품 구매 고객에 특별 사은품 증정
◇
◇에넥스몰은 상반기 결산 세일 행사를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가 6월 한 달 동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에서 상반기 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테고리별 인기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붙박이장과 침대, 소파, 중문, 식탁, 의자 등을 선보인다.

에넥스몰 주력 제품 붙박이장에 대해서는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베스트 붙박이장을 구매할 시 전신경을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며, 신제품 붙박이장을 구매할 시 스팀다리미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설치 완료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에넥스 창립 49주년을 맞아 레트로 컨셉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서는 에넥스의 전신 ‘오리표’가 1971년 국내 최초 입식 주방을 도입한 것을 기념해, 주방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제품 아일랜드식탁을 구매하거나 식탁, 주방수납장 등을 50만원 이상 구매할 시 ‘에넥스 레트로 핸드타올’을 증정하며, 신제품 아일랜드식탁 구매후기를 작성할 시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상반기를 결산하며 구매 기회를 놓친 분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니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