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정당계약 순항중… 견본주택 안전운영으로 ‘호평’
GS건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정당계약 순항중… 견본주택 안전운영으로 ‘호평’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0.05.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대비 온라인 사전 예약 운영과 철저한 방역 시스템으로 방문객 ‘안심’… 고객안전 최우선

서울 맞닿은 서울생활권 입지, 자이(Xi)브랜드 파워… 수요자들에게 ‘인기’
‘DMC리버파크자이’ 전용 84~99㎡ 702가구․‘DMC리버포레자이’ 전용 84㎡ 318가구 공급

GS건설이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에 대한 정당계약이 순항 중인 가운데, 온라인 사전예약 운영과 철저한 방역으로 방문객들의 안전에 힘을 쏟고 있다. 사진은 견본주택.
GS건설이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에 대한 정당계약이 순항 중인 가운데, 온라인 사전예약 운영과 철저한 방역으로 방문객들의 안전에 힘을 쏟고 있다. 사진은 견본주택.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GS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A4블록과 A7블록에 공급하는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 2개 단지 계약 일정이 순항, 성공분양을 앞두고 있다.

지난달 24일 문을 연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방문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출입문 열 감지 카메라 설치,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에어샤워기와 내•외부 방역 등 철저한 방역에 중점을 두고 견본주택을 운영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지난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계약에서도 철저한 방역을 유지해 안전한 견본주택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견본주택 오픈에서도 관람객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진행한 사전예약을 정당계약에서도 진행해 방문자들을 안전하게 분산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지난 달 견본주택 오픈시에도 안전한 운영으로 호평 받은 만큼 정당계약을 위해 방문하는 계약자들의 안전을 위해 사전예약을 진행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당 견본주택에서도 방문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A4블록과 A7블록에 들어선다. A4블록에 들어서는 DMC리버파크자이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동, 전용면적 84~99㎡ 702가구, A7블록에 들어서는 DMC리버포레자이는 지하 2층~지상 24층, 5개동, 전용면적 84㎡ 318가구 규모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는 자이 브랜드에 걸맞는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는 ‘자이안센터’에는 입주민 단지 내 독서실(남, 여 별도) 및 작은도서관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등이 적용된다. 자이에만 적용되는 국내최초 환기형 공기청정시스템인 시스클라인(거실/주방 기본 제공)을 비롯해 미세먼지 알림 보안등, 전력회생형 승강기 등 입주민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고려한 다양한 특화 상품이 적용 예정이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는 서울 상암과 접근성이 우수한 만큼 상암의 기존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수색역 인근에 조성된 각종 상업시설 및 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쾌적한 주거여건과 안심통학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도보권 내 각종 문화행사와 다양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월드컵공원이 인접해 있고 한강다목적운동장과 노을공원 또한 위치해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덕은지구 내 도보권 입지에 유치원 초등학교 및 중학교가 신설예정으로 도보통학이 가능한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다.

우수한 입지와 상품 가치로 지난 7일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 ‘DMC리버파크자이’는 435가구 모집에 4,958명이 몰리며 평균 경쟁률 11.4대 1을 기록했고 ‘DMC리버포레자이’는 186가구 모집에 3,206명이 몰려 17.24대 1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에서 운영 중이다. 입주예정일은 DMC리버파크자이 2022년 11월, DMC리버포레자이 2022년 10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