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양, 감일지구 B2블록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5월 분양
(주)한양, 감일지구 B2블록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5월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0.05.1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하남IC-강동대로 통한 송파, 강남 등 초인접 서울생활권

전용면적 84㎡ 단일타입, 512가구 공급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투시도.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투시도.

수도권 인기택지 하남 감일지구에서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에 나선다.

(주)한양은 이달 경기도 하남시 감일 택지개발지구 B2블록에서 다양한 주거인프라를 갖춘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512가구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9층의 높이의 총 5개 동으로 구성했으며 전세대가 특정 지역에 상관없이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일반에 공급된다. 모든 세대가 남향 위주가 될 수 있도록 단지를 배치하고,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으며, 여유로운 동간 거리를 확보했다. 또한 단지 남측에는 경관녹지를 포함하는 역사문화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우수한 조망권이 기대된다.

송파, 강남 등 서울 중심지와의 접근성을 극대화한 교통환경이 눈길을 끈다. 단지와 인접한 서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할 경우 강남으로의 접근이 더욱 용이하며, 강동대로를 통해 인접한 송파지역의 주거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은 단지 인근 상업시설과 교육환경 등 주거인프라도 갖출 전망이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하남감일지구는 하남에서도 중심 택지지구로 손꼽히는 곳으로 약 1만 3천 세대 공급을 앞두고 있어, 단지 인근에 형성되는 상업시설은 중심상업지구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지구 내 초·중·고등학교 부지도 예정되어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은 하남IC-강동대로 등으로 송파, 강남으로의 접근성을 확보한 하남감일 택지지구의 프리미엄을 가장 중심에서 누릴 수 있는 단지”라며, “교통 뿐만 아니라 교육, 단지 인근에 조성될 상업시설과 역사문화공원 등 다양한 주거 인프라와 쾌적성까지 갖춰 지역민들은 물론 서울 중심지역으로의 입성을 꿈꾸는 수분양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감북동 371-23에 있으며, 5월 중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