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온라인몰 코아스샵서 봄맞이 이벤트 진행
코아스, 온라인몰 코아스샵서 봄맞이 이벤트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4.0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책상용 공기정화기부터 상품권 무료 증정 및 할인
- 주요 인기 가구 제안하는 베스트 아이템 기획전 함께 진행
코아스샵 봄맞이 이벤트 포스터.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대표이사 노재근)가 공식온라인몰 코아스샵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아스는 이번달 말까지 책상용 공기정화기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증정하며, 책상 구매 시 50%할인 판매한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구매 후 함께 남기면 커피 쿠폰, 백화점 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자사몰에서 인기있는 가구들을 함께 보여주는 베스트 아이템 기획전을 연다. 스크린 데스크, 컴퓨터 데스크, 의자 등 많은 관심을 받은 주요 가구들을 소개해 고객들이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코아스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새롭게 인테리어나 가구를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및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아스의 책상용 '공기정화기'는 반경 1.3㎡ 이내의 공간에 최적의 음∙양이온 공급으로 공기 중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를 99.9% 제거하고, 새집증후군을 일으키는 VOC인 포름알데히드, 벤젠, 톨루엔 등을 100% 제거하는 강력한 탈취 기능을 가졌다. PC나 랩탑의 USB 포트 연결만으로 전원 공급이 돼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한 달에 한 번 함께 제공하는 솔을 이용한 청소만으로 필터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