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전자청구서 및 모바일 자가검침 경품 추첨
대성에너지, 전자청구서 및 모바일 자가검침 경품 추첨
  • 조성구 기자
  • 승인 2020.03.23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명 모바일 음료상품권 지급
대성에너지 우중본 대표이사가 경품추첨을 하고 있다.
대성에너지 우중본 대표이사가 경품추첨을 하고 있다.

[국토일보 조성구 기자]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가 지난 20일(금)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수령 및 모바일 자가검침 고객에 대해 첫 경품 추첨을 시행했다.

이번 경품 추첨은 지난 1월과 2월에 전자청구 또는 모바일 자가검침 실적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총 300명에게 모바일 음료상품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들은 대성에너지 홈페이지와 문자서비스를 통해 안내한다.

또한, 1차 이벤트 기간인 6월말까지 매월 20일 신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300명씩 모바일 음료상품권을 선물하고, 상반기(1월~6월) 마감 시에는 기간 중 참여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유럽여행상품권, 냉장고, 가스건조기 등 다양한 경품 담첨 기회를 다시 한번 제공한다.

대성에너지는 전자청구서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신청을 장려하기 위해 지난 1월부터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기획해 홍보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esungenergy.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중본 대표이사는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및 모바일 자가검침에 참여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최근 코로나 사태에 따른 비대면 문화 확산과 환경보호, 고객편의 등과 같이 많은 장점이 있고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 중이니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