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AJ전시몰과 주거·상업 인테리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
집닥, AJ전시몰과 주거·상업 인테리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3.19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닥 고객 대상 가전제품 합리적 제안 위해 리퍼브 전문몰과 이벤트 마련
주거, 상업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과 더불어 할인쿠폰 제공
집답이 AJ전시몰과 주거·상업 인테리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리퍼브 전문 쇼핑몰인 AJ전시몰(대표이사 채의석)과 주거·상업 인테리어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혼수 마련을 포함한 주거·상업용 전자제품 교체 및 구매를 원하는 집닥 고객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이 집닥에 견적을 신청한 후 AJ 전시몰에서 ‘집닥’ 추천인 코드와 함께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비데, 밥솥, UHD 커브드 TV, 데스크탑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AJ 전시몰에 회원 가입한 전원에게 전 부문 제품에 바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AJ전시몰과 함께 하는 주거·상업 인테리어 고객 경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박성하 마케팅팀장은 “인테리어 진행 이후 가전제품 마련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AJ전시몰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하며,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제휴 유치로 제안 기회를 지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유관 제품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판매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케어솔루션), 삼성SDS(도어락), 현대 HCN(LED조명), 에몬스 인테리어(창호), 올나노(주방·욕실 코팅), 쉐누(중문), 한스클린(줄눈) 등 인테리어 유관 기업 20여 군데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