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 든든한 강남3구 새 아파트 이안 송파 이스트플러스, 거여역 초역세권 입지
미래가치 든든한 강남3구 새 아파트 이안 송파 이스트플러스, 거여역 초역세권 입지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3.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안 송파 이스트플러스 홍보관을 찾은 방문객들.

서울 송파구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이안 송파 이스트플러스가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단지는 최근 59㎡ 평형대 계약을 모두 완료하고 매입 부지에 있는 일부 건물들을 철거하는 등 사업 추진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지하 2층~지상 35층 규모의 중소형 평형대 위주로 설계되는 이안 송파 이스트플러스는 45㎡, 59㎡, 84㎡ 총 393세대가 입주하게 된다. 특화설계 및 4Bay 남향배치, 동 간 넓은 거리, 입주자 생활편의를 고려한 커뮤니티 시설과 발코니 확장 무상 시공 등이 장점이다.

지하철 5호선 거여역을 초역세권으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와도 인접해 서울 도심 및 수도권 외곽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앞은 영풍 초등학교가 있으며 보인중고등학교, 오주중학교, 송파중학교, 오금 고등학교, 문정고등학교 등이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천마산 근린공원, 남한산성, 거여공원, 올림픽 공원도 주변에 위치해 있다.

송파는 물론 잠실, 강남, 위례신도시 생활권까지 누릴 수 있으며 롯데타워, 롯데월드, 가든파이브, 동남권유통센터, 가락동 농수산물시장, 동부법조단지 등과 가까워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홍보관은 석촌호수 옆 방이동에 있으며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열선감지장치, 마스크, 손소독제가 비치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