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행구동 골드클래스 사이버 모델하우스 28일 오픈
원주 행구동 골드클래스 사이버 모델하우스 28일 오픈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0.02.2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건설사 골드클래스(주), 광주·대구에 지원금 각 1억원씩 총 2억원 기부

대한적십자사 광주·대구지사에 “코로나19 방역 등에 사용해 달라” 전달

광주지역의 대표 중견 건설업체 골드클래스(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지역(26일)과 광주지역(27일)에 각 1억원씩 총 2억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박철홍 골드클래스(주) 회장을 대신해 임성자 (재)골드클래스 문화재단 이사장과 박상균 보광건설(주) 대표이사, 김선남 전남매일 대표이사, 박흥석 대한적십자광주전남지사 회장, 송준기 대한적십자 대구지사 회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또한 골드클래스는 원주 행구동에 원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첫 명품 민간임대 아파트를 2월 28일 사이버모델하우스로 개관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꼭 견본주택을 오지 않더라고 면밀히 살펴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구성했다. 홈페이지 주소는 www.wj.goldclass.co.kr 이다.

사이버모델하우스(www.wj.goldclass.co.kr)에서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건조기, LG공기청정기, 고급헤어드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청약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청약기간은 2020년 3월 4일(수)부터 3월 7일(토)까지로 홈페이지를 통하여 쉽고 간편하게 청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