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신종 코로나 예방 서희타워 방역
서희건설, 신종 코로나 예방 서희타워 방역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2.1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배포 이어 본사 사옥 전체 방역
서희건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 예방을 위해 서희타워 본사 사옥 전체 방역을 실시했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서희건설은 본사 임직원 및 사옥에 방문하는 내방객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서희타워 본사 사옥 전체 방역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전세계적인 신종 코로나 사태와 관련 마스크 착용 및 손 씻기 방법 등 사전 예방을 위한 보건·위생 대책이 최고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서희건설의 이봉관 회장은 신종 코로나 감염 예방의 일환으로 서희타워 방역을 실시한 것이다.

이번 방역은 지난 13일 전 현장에 보건·위생 강화를 위한 마스크 무상 지급에 이어 이후 후속 조치로 진행됐다. 다수가 출입하는 서희타워 전체에 대한 방역 실시와 손소독제 비치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예방에 힘쓰고 있는 것이다.

더불어 전 현장의 모든 출입인력에 대해 체온 측정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 조치를 시행 중이며, 안전보건 수칙도 매일 교육하고 있다.

서희건설은 “신종 코로나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서희타워를 신종 코로나 안전지대로 만들어 내방객과 입주사 임직원들의 보건·위생까지 꼼꼼히 챙길 것이다”고 밝혔다.